올리비아버튼 공식 온라인스토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어제 구매 했는데요!
작성자 BY. 올리비아버튼 런던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김연주고객님,

올리비아버튼 코리아입니다.


문의하신 A/S사항 관련하여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OLIVIA BURTON 교환 및 반품 관련 규정

 

1. 온라인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반품,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2. 교환, 반품은 반드시 구매하신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3.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착용 및 훼손, 제품 포장 케이스 훼손
   - 가죽밴드의 착용 혹은 메탈밴드 사이즈 조절 시 반품 불가
   - 제품 설명서, Guarantee Card 등의 구성품 부재


OLIVIA BURTON A/S 관련 규정

 

1. OLIVIA BURTON 공식 서비스센터 안내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61 스타럭스 빌딩, ㈜스타럭스 A/S센터
   - 전화문의 : 02-6007-8000
   - 영업시간 : 월~금 09:30~17:00 / Lunch time 12:00~13:00

   - 접수안내 : 방문접수 가능, 택배접수 가능(왕복 택배비용 고객부담)

2. 품질보증기간은 2년이며, 무브먼트 및 일부 부품 등의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 보증수선이 진행됩니다.

3. 수입제품 특성상 배터리 방전되는 경우가 있어 당사 규정으로 배터리 보증기간 1년을 드립니다.

4. 배터리를 제외한 모든 소모품 (스트랩, 유리, 다이얼, 용두 등)은 유상 수선입니다.

5. 사고 및 외부 충격에 의한 고장, 부적절한 시계취급으로 발생되는 AS수선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 과도한 무게 및 충격을 가했거나 방수 기능이 없는 시계를 물에 노출 시켰을 때)

6. 완제품을 수입하는 브랜드 특성상 제품의 생산이 중단된 후 3~5년이 경과하면 A/S 부품의 생산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7. A/S 접수 시 반드시 구매처 및 날짜 날인이 되어 있는 Guarantee Card를 지참 및 동봉해 주십시오. (보증서 유 : 보증 할인가격 적용 / 보증서 무 : 정상가격 적용)

8. Guarantee Card를 분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로 A/S 접수를 먼저 해주세요.
(유선상으로 고객님의 구매내역 확인 후 AS 가능 /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는 재발행 불가)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C/S센터(☎ : 1688-5501)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A/S에 대한 설명은 못본것 같아서요!

백화점 입점 된 곳에 가서 받을 수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