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버튼 공식 온라인스토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수리
작성자 BY. 김****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제가 귀 사 제품을 지난 2월에 구입(인도네시아 공항에서)했는데, 

몇 달 쓰지 않아서,  사진과 같이 시침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구입할 때, 워런티를 받은 것 같기는 한데

따로 등록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이 경우 어떤 방식으로 수리 혹은 교환을 진행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