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귀 사 제품을 지난 2월에 구입(인도네시아 공항에서)했는데,
몇 달 쓰지 않아서, 사진과 같이 시침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구입할 때, 워런티를 받은 것 같기는 한데
따로 등록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이 경우 어떤 방식으로 수리 혹은 교환을 진행해야 할까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