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올리비아버튼입니다.
우선 고객님의 문의건에 처리가 늦어지게 되어 죄송합니다.
금일 오전 고객님의 4월1일자 주문건 모두 취소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취소요청 후 처리까지 2일~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부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울러 전전주 코로나로 인한 담당자의 부재로 고객님의 문의건에 답변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에 빠르게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의 경우 Q&A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